티스토리 뷰
제주도 여행할 때 가장 큰 결정사항 중 하나가 숙소인데요. 깔끔하고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는 호텔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글에서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주시에 있는 호텔들을 쉽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시 근처는 먹을거리와 가볼 곳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스타일입니다.
짧은 여행이거나 카페나 맛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에코랜드 호텔
5성급 호텔이며 총 200개의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였으며 바다 쪽보다는 중산간에 위치하여 호수와 숲에 둘러싸여 있어서 정말 휴식 그 자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수영장이 사진 스폿으로 뽑히며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한 곳입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공항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며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호텔입니다.
공항에서부터 픽업차량도 있으며 시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웬만한 시설들은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장도 11시까지 운영하여 저녁 식사 후 밤 수영을 즐기기도 좋은 곳입니다.
엠버퓨어힐
한라산 해발 500m 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초에 개관한 새로운 신상 호텔입니다.
호텔이지만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독채 숙소를 만들어 겨울엔 객실별 자쿠지도 이용 가능하며
바닥이 뚫려있는 수영장이 특징으로 탁 트인 뷰가 함께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리젠트 마린 더 블루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동문시장과 횟집이 도보권에 있습니다.
호텔 안의 수영장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으며 바로 앞 광장도 있기에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으며
10만 원 아래로 예약이 가능하여 가성비 숙소를 찾으신다면 제일 좋을 곳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주 호텔 추천을 모아서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비싸서 부담스러운 곳들은 제외하고 가족들이 함께 보내기 좋은 호텔로 선별해 보았으니
참고하셔서 여행 준비하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